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타벅스 카드 등록과 혜택, 구입과 사용방법

by 보약남 2018. 2. 6.
반응형

스타벅스 카드 등록과 혜택, 구입과 사용방법



지난 토요일 오일교환을 마치고 스타벅스 dt점에 들렀었습니다. 

2018/02/03 - [기록] - 닛산 알티마 엔진오일 교환 가격안내 & 메탄올 워셔액 판매금지! 실연비 안내

2018/02/04 - [커피이야기] - 스타벅스 dt 매장 주차 및 운영시간 안내 일산 풍동 dt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가격, 용량


스타벅스에 들린 이유중에 하나가 스타벅스 카드를 만들기 위함이었습니다. 

스타벅스 e-gift 카드를 선물로 받은게 있었는데 매장에가면 실물카드로 만들수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스타벅스에 종종 들리기는 하지만 카드를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은 전혀 없었는데 선물을 주신 지인분 덕분에 새로운 내용을 알게되었네요^^


매장에서 모바일로 받은 쿠폰을 보여주니 아주 간단하게 카드로 전환이 되었는데요. 


이 카드 어떻게 사용하는건지 알아봤습니다. 





홈페이지에 카드를 등록하면 생일 무료 음료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는 이번에 처음으로 들어가 보았네요. 






최초 충전은 5,000원부터 가능합니다.

5,000원 충전을 하면 카드를 증정하는군요. 최대 충전은 55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스타벅스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도 55만 원까지 충전을 해서 사용하시는 분이 있으실까요 ^^;; 


스타벅스 카드 등록만 하더라도 음료 한잔당 Extra ( 샷, 시럽, 드리즐, 휘핑, 자바칩 등 ) 1개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단 스타벅스 카드로만 결제 시 무료로 제공되며 다른 결제수단을 같이 사용하면 무료 해택은 주어지지 않습니다. 





필자가 선물 받은 e-gift 카드에 대한 안내입니다.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문자메세지나 이메일로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동전으로 긁어주면 pin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는 한국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고 카드 충전 시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면 상품권 구매로 결제되게 됩니다. 

현금으로 구매나 충전을 하였을 경우 현금영수증 발행도 가능합니다. 

합계 잔액 60% 이상 사용하였을 경우 환불도 가능합니다.  





결제 영수증당 제공되는 별을 모으면 레벨에 따른 혜택이 틀려지네요. 

레벨 업에 따른 혜택이 크게 와 닿지는 않지만 스타벅스를 즐겨 찾으시는 분들은 차곡차곡 모아두시면 도움이 되겠네요. 


결제 영수증당 별이 1개 적립되는데 음료를 한잔을 사는 경우와 다섯 잔을 사는 경우에 적립되는 별이 동일하게 1개입니다. 


나누어 적립하려면 3분의 텀을 두고 결제를 해야 하는데 그렇게 하기는 쉽지 않겠네요 ^^;; 


스타벅스 카드~ 스타벅스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포스팅!

2018/03/26 - [커피이야기] - 스타벅스 텀블러 음료쿠폰 사용법 유효기간 안내 스타벅스 가장 비싼 음료 사먹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