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무소음 무선 마우스 추천 로지텍 M331 M165 비교 보증기간 안내 코스트코 무소음 무선 마우스

by 보약남 2018. 3. 22.
반응형

무소음 마우스 추천 로지텍 M331 M165 비교 보증기간 안내 코스트코 무소음 마우스


블로그를 하다 보니 방안에서 노트북으로 작업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키보드 소리도 그렇지만 마우스 클릭 소리가 신경 쓰일 수 있어서 아내의 원활한 티비 시청을 위해서 무소음 마우스를 구매했습니다.

평소 자주 이용하는 코스트코에서 구매를 하였는데 인터넷 최저가랑 가격이 동일하고 인터넷 구매 시 배송비가 발생하니 코스트코 회원권이 있으신 분들은 참조하셔서 오프라인에서 직접 구매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검정, 회색, 빨간색의 제품이 있었는데 가장 무난한 검은색 제품으로 구매하였습니다. (24,990원)




90%이상 소음 감소라고 안내되어있습니다. 

자사 제품과 비교를 해놓았으니 더 신뢰가 가네요. 





로지텍 M331 VS 로지텍 M165 비교




예전에 사용했던 제품도 로지텍 M165 제품으로 사용하면서 불편함 없이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했던 제품입니다.

제품 외형을 봤을 때 M165의 경우 심플하고 직관적인 형태이고, M331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M331은 그립감을 위한 패턴 무늬와 고무 느낌의 재질을 사용한데 반해 M165의 경우 상대적으로 단조로운 느낌입니다. 

 



M331의 경우 AA사이즈 건전지 1개를 사용합니다. 





M165의 경우 AAA사이즈 건전지 2개를 사용합니다. 





두 제품 모두 비가시 레이저 방사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클래스 1 LED 작동 온도 0도 ~ 40도 

로지텍 제품의 특징 중에 하나인데 마우스를 보면 보통 붉은 레이저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 로지텍 제품의 경우 마우스의 불빛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레이저 방사선을 100mm 거리 내에서 눈으로 볼 경우 눈 손상을 초래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1년 제한 하드웨어 보증기간을 표기해놨습니다. 하드웨어 제품의 물리적 결함과 제품 제작상 결함이 없음을 보증하는 로지텍 보증정책이네요. 




무소음 마우스라고 해서 소음이 전혀 발생하지 않는 것은 아니며 상대적으로 정말 조용한 클릭 소리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 영상에서 M331과  M165의 클릭 소리를 비교해보시고 무소음 마우스를 고려하신다면 괜찮은 선택이 되실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