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타벅스 봄md LED 텀블러 스프링 플라워 봄꽃, 나비 스타벅스 텀블러 선물

by 보약남 2018. 3. 25.
반응형

스타벅스 봄md LED 텀블러 스프링 플라워 봄꽃, 나비 스타벅스 텀블러 선물 



스타벅스 텀블러를 얼마전에 선물받았었는데요. 

이번에는 LED 텀블러가 들어왔네요~ 


스타벅스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스타벅스 관련제품을 포스팅하는 일이 많아졌네요~ 

지난번에는 돈까스 귀신이 붙어서 외식만 하면 돈까스집에 가게되더니 이번에는 스타벅스 귀신이 붙었나봅니다. 








봄이되니 벛꽃마케팅이 넘처나네요~ 스타벅스 종이백도 벛꽃버전이 나왔습니다. 

아내의 말로는 여자들 사이에서는 이 쇼핑백도 핫하다고 하더라고요 ^^; 







불을 켤 수 있는 아이라고 테그가 달려있습니다.







나비와 꽃무늬 텀블러군요~ 완전히 제 취향은 아닙니다. 아내 전용으로 사용하게 될듯하네요. 


음용부는 슬라이딩 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텀블러 하단에 LED 전원이 있습니다. 회전방식으로 되어있어요~  






CR 2032 건전지가 2개 들어갑니다. 









LED를 켜니 이쁘긴 하네요 ^^







LED 라이트는 3분 주기로 자동 점멸하고, 켜진 상태에서 텀블러를 한 번 흔들어 LED 라이트를 끌 수 있다고 안내되어있습니다. 






어라? 설명서랑 좀 다른건가요? 아니면 더 쎄게 흔들어야 하는건가요 ^^;;; 


어쨌든 실용성은 그닥 없어보이지만 보기에는 이쁜 스타벅스 LED 텀블러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