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어린이 학습용 DVD 플레이어 코스트코 추천상품 TKDS DVD-10900D

by 보약남 2018. 5. 12.
반응형

어린이 학습용 DVD 플레이어 코스트코 추천상품 TKDS DVD-10900D 




저희 집 어린이에게 요즘 영어공부를 조금 시키고 있습니다. 

영어는 결국에는 언어이기 때문에 많이 듣고, 많이 말하고, 많이 써보는 게 정답이겠죠. 

최근에 영어학원을 다니기 시작하며 숙제도 생기고, 모르는 언어를 배우는 걸 힘들어 하는 아이를 보면서 마음이 편하지는 않습니다. 

영어 학원에서도 숙제로 듣기와 말하기, 쓰기 등등을 내어주는데요. 
DVD 같은 경우에는 노트북에서 재생이 안되더라고요. 

집에 TV와 연결된 DVD 플레이어가 있기는 하지만 항상 TV와 연결해서 사용하기도 불편하고, 
오디오만 되는 플레이어를 구매할까 생각했지만 디스플레이가 있는 제품이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서 코스트코로 달려갔습니다. 






코스트코에서 쇼핑을 하다 보면 항상 살까 말까 고민했었던 DVD 플레이어입니다. 

TKDS사에서 만든 DVD-10900D

이 제품은 언제부터인가 상시 전시되어 있더라고요. 


아이들 학습에 필요하다 보니 판매가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가끔 할인 행사를 하면 3만 원 정도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인데 정가를 주고 구매를 했네요. 

그래도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코스트코입니다. 







색상은 화이트와 핑크 두 가지로 구매가 가능하네요.

여자아이는 핑크! 남자아이는 화이트! 남자는 핑크인가요 ^^; 


10.1" 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있어서 노트북같은 느낌을 줍니다. 

 





MP4, MKV(720P), FAT32, exFAT, NTFS 형식의 파일을 지원한다고 하네요. 

기존에 지원하지 않던 형식의 파일이 업그레이드되었나 봅니다. 





DVD, CD, SVCD, VCD, MP3, JPEG, 코닥픽쳐, MKV, MP$, MPEG, AVI 재생이 가능합니다.





학습용으로도 아웃도어용으로도 좋다고 합니다. 


확실히 LCD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있어서 어디서든 활용이 가능하네요. 


열심히 공부만 하면 되겠는데요 ^^;;





비행기, 차, 집!!

어디서든 공부만 해준다면!! 




이런 전자제품을 만들 때 휴대폰 충전기로 충전할 수 있도록 만들면 얼마나 좋을까요.


자체 충전기를 사용하며, 차량용 충전기도 제공을 합니다. 

TV와 연결할 수 있으며, 리모콘도 들어있네요.  





본체를 감싸고 있는 에어캡은 정말 짱짱하네요.


지난번에 이북 리더기를 구매했을 때도 이런 포장 방식이어서 참 좋았는데 

외부 충격에서 보호를 잘 할 것 같은 짱짱한 에어캡입니다. 


2018/02/21 - [책과 독서 이야기] - 크레마 사운드 보증기간 안내 및 개봉기 예스24 알라딘 차이 없어요~ 이북리더기 입문!

 






라벨지는 제거해주고 사용해주세요~







측면에 on/off 버튼이 슬라이드 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AV in & out, 이어폰, SD/MMC 카드, USB까지 외부 입력이 가능하네요. 

 





우측에 있는 DVD는 재생이 가능합니다.

좌측에 있는 multirom은 오디오만 재생이 가능하네요!! 영상이 안나옵니다!!


사실 멀티롬이 영어학원에서 하는 주 숙제여서 구매를 한 건데 멀티롬이 안되니 당황스럽습니다. 


그래도 다양한 학습용 DVD를 독립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니 유용하게 사용할 예정입니다.  






노트북처럼 가방을 제공하네요. 가방 안쪽도 노트북 가방과 동일하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차량용 거치대!

운행 중인 차 안에서는 눈이 나빠질 수 있으니 사용을 하지 않을 계획입니다. 


그래도 휴대폰의 작은 화면을 보는 것 보다는 훨씬 낫겠죠~~


아이의 학습용으로 구매한 DVD 플레이어인데 괜히 저도 영어공부에 대한 욕심이 조금 생기네요 ^^ 

어린이 학습용 DVD로는 꽤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활용도가 높은 게 장점이네요. 

코스트코 추천상품! 어린이 학습용 DVD TKDS DVD-10900D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