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초마 짬뽕, 초마 짜장, 탕수육 가격안내 이마트타운 킨텍스점 맛집추천!

by 보약남 2018. 5. 14.
반응형

초마 짬뽕, 초마 짜장, 탕수육 가격안내 이마트타운 킨텍스점 맛집추천!



이마트타운 킨텍스점은 트레이더스 매장이 있어서 평소에 자주 방문하는 장소입니다.
1층에 위치한 중국집 초마! 
항상 줄 서서 기다리는 맛집이라 평소에는 들러보지 않았었는데요. 
비가 오니 짬뽕이 먹고 싶다는 아내의 의견에 따라서 방문하였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엄청난 대기를 자랑하는 초마!


알고 보니 하얀짬뽕이 아주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냥 보통 짬뽕만 먹고 왔는데 다음번에는 하얀짬뽕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오후 3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가격대가 착하지는 않아요~

동내 중국집보다는 조금 비싸죠~  







대기시간이 30분? 40분? 정도 된 것 같아요.

기다리는 시간 동안 식품관 쪽을 둘러봤는데 다양하고 많은 가게들이 입점해있습니다. 


요즘 마트나 백화점 식품관 너무 멋지게 잘해놓는 것 같아요.  





초마의 뜻은

'재료를 불에 볶는다'는 의미의 '차오마'의 줄임말로 '짬뽕'을 뜻합니다. 


초마 짬뽕이 가장 유명한 이유가 있네요.  





짬뽕 9,000원



유니짜장 7,000원 

간짜장처럼 면과 짜장이 따로 나오네요. 




탕수육 17,000원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특이한 점은 탕수육 소스가 투명해요~ 

소스가 약간 묽은데 맛은 평소에 먹던 탕수육 소스와 비슷한 것 같네요? 


미각이 뛰어난 편이 아니라 미묘한 차이를 느끼지 못하는 보약남입니다 ^^;; 





공기밥까지 추가해서 34,000원 나왔네요. 


맛이.. 그렇게 막~~~ 맛있지는 않았어요. 

그냥 괜찮은 중국집 맛? 나쁘지는 않지만 그리 특별하지 않은? 


가격 대비로 봤을 때는 그렇게 뛰어나지는 않는것 같아요. 

그래도 가장 유명하다는 하얀 짬뽕을 맛보지 못했으니 다음에 다시 방문해봐야겠습니다. 





마무리는 바로 옆에 위치한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잔! 

커피는 유플러스 맴버쉽으로 무료 혜택에 사이즈업과 샷 추가로 2,100원에 별도 하나 얻었네요. 


이마트타운 킨텍스점에 방문하시면 한 번쯤 맛봐도 좋을 짬뽕 맛집 초마! 


하얀 짬뽕이 유명하다고 하니 꼭 하얀 짬뽕을 드셔보시길 ^^ 

양현석 님이 맛있다고 해서 YG에도 입점했다고 하네요~



함께보면 좋은 글

2018/04/05 - [커피이야기] - 유플러스 나만의 콕 맴버쉽으로 스타벅스 즐기기 스타벅스 별 적립 800원 이상!

2018/03/26 - [커피이야기] - 스타벅스 텀블러 음료쿠폰 사용법 유효기간 안내 스타벅스 가장 비싼 음료 사먹기

2018/02/06 - [커피이야기] - 스타벅스 카드 등록과 혜택, 구입과 사용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