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코스트코 스타벅스 홀리데이 블렌드 커피, 머그, 텀블러, 쇼트브레드

by 보약남 2017. 12. 3.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스타벅스 선물세트 행사를 하네요~

평소에 커피를 즐겨마시다 보니 한번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세트당 가격은 19,990원으로 2만원이라 보심 되겠네요.






스타벅스의 대표 색상인 초록색과 홀리데이 시즌의 대표 색상인 빨강~ 


두 세트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시즌을 타지 않는 초록색보단 빨강이 머그잔도 이뻐서 빨강으로 겟!!









텀블러없이 판매하는 듀오 선물세트도 있어요~


8,500원 차이에 휴대용 텀블러를 추가로 살건지 말건지만 고민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꼭 스타벅스 텀블러가 아니더라도 텀블러가 그리 싼 가격이 아니니 포함된 세트로 구매했습니다.










오늘은 몬스터주식회사의 케릭터 군이 모델입니다 ^^


어릴적 헨리셀릭 감독의 팀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을 좋아했던 지금은 미국에서 살고있는 친구 덕분일까요? 


블로그를 시작하며 여러방면으로 소통을 시작하고 연락이 닿았던 친구인데

초등학교시절 필자의 소중한 기억속에 항상 좋은 친구로 기억되는 녀석입니다. 

얼마전에 딸아이를 출산했던데 이름이 Autumn이라고 하네요..

한글이름으로는 "가을"이죠 ^^

저에게 제 아들이 항상 행복을 주는 존재이듯 

가을이네 가정에도 항상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어쨌든.. 가을이 아버지 덕분에

크리스마스에는 산타보다 이런 몬스터나 해골바가지가 먼저 떠오릅니다 ㅎㅎㅎ






머그잔은 용량이 16.47fl oz / 486ml 입니다. 

도자기 재질로 되어있고요~


486?? 괜히 추억의 삐삐시절 사랑의 메세지인 486이 생각나네요 ^^

사랑해의 획수가 4 8 6 이라서 삐삐시절에는 연인간에 주고받았던... 


어떤분이 기억나시나요? 


지금 옆에 있는 그 분은 아니시죠 ^^;;;;


자그마치 20년 전 쯤 그때 그시절의 아름다운 추억은 가슴속에 묻어두는걸로~~ 






8,500원을 더 쓰게 만들었던 텀블러 입니다. 


16fl oz / 473ml 의 용량이네요.


밑판은 고무재질로 되어있어서 미끄럽지 않습니다. 







스타벅스 쇼트브레드

퓨어버터와 초코렛칩 두가지 종류네요.

아마 세상에 필자와 같은 성향의 사람만 있었더라면 스타벅스이 저 비스켓 정책은 망했을 겁니다. 

스타벅스의 커피를 좋아하지도, 즐겨마시지도 않지만 저런 쿠키는 더더욱이나 안좋아하는데

같이 껴주니 사기는 하지만 글쎄요... 


물론 개인적인 소비성향이나 입맛에 따른 취향이니 좋아하시는 분들도 분명 있으실겁니다 ^^










커피는 2.5oz / 70g 으로 12잔 정도의 양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커피를 사게되면 항상 너무 많은 양때문에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을 하게 되는데 


적당한 양이라서 좋네요 ^^








코스트코 스타벅스 홀리데이 블렌드 커피 기프트세트

어떤가요? 가격대비 괜찮은 선택이였던것 같나요 ^^


향기로운 모닝커피와 함께 좋은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