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파주 무지개밥상 심학산 맛집 전라도무지개밥상 코다리조림 맛집

by 보약남 2018. 7. 7.
반응형

파주 무지개밥상 심학산 맛집 전라도무지개밥상 코다리조림 맛집



일산에 이사를 오고 처음으로 부모님이 올라오셨을 때 
맛집을 알아보다 알게 되어 가봤던 파주 맛집 전라도 무지개밥상! 

그 후로 대략 7번? 8번? 정도 다녀왔고, 
부모님께서도 좋아하셔서 3번 정도 모시고 갔으니 
맛집으로 추천할만하죠? ^^ 

하늘이 너무 맑고 좋았던 토요일 
맑은 하늘을 핑계 삼아 드라이브 겸 맛있는 외식을 하고 왔습니다. 






월요일은 오후 2시까지만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무지개밥상 정식을 시키면 전복이 나오는데요.

살아있는 활전복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무지개밥상 정식 가격이 2천 원이나 올랐네요!!

포스팅을 하기 전에 포스팅할 내용을 검색해보는 버릇이 있는데 


 

욜로리아님 포스팅이 딱~~!!

2월에 다녀오셨는데 그 사이에 2천 원이나 올랐네요 ^^;;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 초기부터 항상 응원을 해주시고 좋은 영향을 주시고 있는 너무 좋은 이웃입니다. 

요리 솜씨도 너무 좋으신 분이니 블로그에 방문하시면 좋은 정보들을 많이 얻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 


욜로리아님 블로그 둘러보기~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블로그로 연결됩니다 ^^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시작하기 때문에 소요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찾아라 맛있는 티비 방영되었던 만 원의 행복 1등 맛집입니다.

2천 원 올랐어요~ 만 원의 행복은 없어졌습니다~~  



밑반찬은 특별할 건 없습니다. 

김은 왜 나왔을까요? ^^ 

나중에 아주 유용하게 잘 먹었네요~  



이 된장국도 무지개밥상만의 매력이 있습니다. 

 


된장국에 톳이랑 함초가 들어갑니다. 



두부와 바지락조개가 들어간 된장국인데

함초와 톳이 들어가서 그런지 독특한 시원함이 느껴지는 된장국이네요.  



밥도 톳밥으로 나옵니다. 



전복 코다리조림~ 

무지개밥상의 가장 인기 있는 메뉴입니다. 



주문한 인 분에 따라서 전복이 들어가 있어요~ 



낙지도 제법 들어가 있습니다. 

낙지를 추가하셔도 되는데 꼭 처음부터 주문하실 필요는 없으니 먹어보고 

더 드시고 싶으면 추가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양념이 단맛이 더 강했었는데 

이번에는 단맛이 조금 줄었네요. 


개인적으로는 매콤함 속에 달콤함이 숨어있는 양념이 정말 맛있었는데 말이죠. 

코다리와 전복, 낙지도 맛있지만 무조림이 정말 맛있어요 ^^ 


아들도 이제 매운 음식을 조금 먹다 보니 함께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점점 많아집니다. 

밑반찬으로 나왔던 김 덕분에 매운맛에 헉헉거리던 아들의 혀가 조금 살아났네요. 



역시 매운 음식을 먹으면 평소보다 더 많이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소면 추가~ (소면 가격 2천 원) 



양념에 버무리기 전에 숟가락에 먹기 좋게 덜어 무조림 하나 딱 올려서 아들 입속으로 쏙~~ 넣어줍니다. 

맵다고 눈물 흘리면서도 맛있게 잘 먹는 아들이 귀엽네요 ^^ 


개인적으로는 매운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가끔 매운 음식을 즐기는 아내가 참 좋아하는 가게이고,

저 역시도 감당할 수 있을 정도의 매움이라 아내가 원할 땐 기꺼이 찾는 

심학산 맛집 전라도 무지개밥상! 



연예인분들도 많이 찾으셨네요. 



정우성 씨가 찾아오셨던 2017년 5월 26일!!

이날을 기억하는 게 바로 다음 날인 27일에 식사를 하러 갔었는데요. 


카운터를 보시는 사장님의 따님으로 추정되는 아가씨에게 

진짜 어제 왔다간 거 맞냐고 물어봤었던 기억이 나네요 ^^  




황치열씨도 다녀갔군요~

매력적인 보이스로 중국에서 정말 인기가 많은 가수죠 ^^ 




식사를 마치고 나와서 바라본 하늘~

너무 이쁘죠? 

미세먼지가 없고 하늘이 맑다 보니 어딜 가나 뷰가 예술이네요 ^^ 


심학산 아래에 위치한 또 다른 파주 맛집! 

2017/11/18 - [맛집] - 파주 심학산 맛집 도토리국수 리얼후기 심학산 둘레길 다녀와서 먹기 좋은곳

도토리국수도 정말 강추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