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193

[리뷰]알페신 카페인 샴푸 탈모샴푸 효과있나요? 알페신 카페인 샴푸 탈모샴푸 효과있나요? 알페신 샴푸 요즘 티비에서 광고를 많이 접했던 샴푸이다. 탈모와 모발 강화에 좋다고 소문난 독일제 샴푸라고 들었는데지인이 직구로 구매하면서 하나 써보라고 주셨다. 미니미 인형을 보면서 이 녀석에게 필요한 샴푸가 아닐까 생각했다. 카페인 샴푸라는 걸 왜 강조할까 궁금해서 카페인이 두피에 주는 영향에 대해서 검색해보았다.알페신 카페인 샴푸 외에도 카페인 성분을 강조하는 여러 샴푸 제품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연한 커피에 포함된 소량의 카페인은 모발의 성장에 도움을 주지만과도한 카페인의 경우 모낭에 자극을 주면서 모발의 질을 떨어뜨리게 된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다. 1905년에 설립된 닥터 볼프 그룹에서 만든 이 샴푸는 2005년 론칭 후 10년 이상 독일 샴푸 시장.. 2017. 12. 19.
내보험 찾아줌 직접 해본 결과! 파인 이용하기 내보험 찾아줌 직접 해본 결과! 내보험 찾아줌 서비스가 시작되었다는 뉴스를 접하고 직접 한번 찾아봤습니다. 휴면 보험금을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로 현재 7조 4천억원에 달하는 숨은 보험금을 금융위원회, 금융감독원의 감독 아래 생명보험협회와 손해보험협회가 함께 개시한 사이트입니다. 공시된 바로는 중도 보험금이 5조 원, 만기 보험금이 1조 3천억 원, 휴면 보험금이 1조 1천억 원으로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사이트가 폭주하고 있다는 말이 사실이었습니다. 접속자가 많아서 지연되고 있다는 안내 팝업이 뜨고 한 시간이 넘도록 들어갈 수 없는 상황이네요. 다른 방법은 없는지 찾아봤습니다. 관련 뉴스를 찾아보니 파인이 눈에 띕니다. '내보험 찾아줌' 막히자 '파인' 웃었다. 라는 제목의 뉴스도 보이네요. 파인을 검.. 2017. 12. 19.
코스트코 추천상품 스키 보드 헬멧 살로몬헬멧! 코스트코 추천상품 스키 보드 헬멧 살로몬헬멧! 친구들과 오크밸리 스키장에 가기로 했다는 아들과 와이프... 아들이 부산에 있을 때는 양산에 있는 에덴밸리 리조트를 다녔었는데 어느덧 많이 커버린 아들녀석의 보드 헬멧을 사러 코스트코에 다녀왔다. 루마니아에서 온 살로몬 스키헬멧 성인용은 59,900원 아동용은 43,990원 아동용 M 사이즈와 성인용 M 사이즈의 차이가 1cm 차이밖에 안 난다. 가격은 16,000원 정도 차이가 나는 상황 머리가 작은 분들은 아동용으로 구매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헬멧 뒷부분에 저 똑딱이는 스키 고글을 고정시키는 역할을 한다. 스키나 보드를 타다가 넘어졌을 경우 헬멧과 고글이 날아가는 경우가 있는데 헬멧과 고글을 고정시켜서 분실 위험을 줄여준다. 겨울 스포츠이긴 하지만.. 2017. 12.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