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213

확정일자 받는 법 인터넷등기소 이용하기 확정일자 받는법 인터넷등기소 이용하기 내 보증금을 지키는 확정일자 받는 법 이사 후 확정일자를 받아야 하는 이유는 바로 '대항력' 때문인데요. '대항력'이란 임차인이 제삼자에게 임차인으로서의 권리를 주장할 수 있는 힘을 말합니다.이 대항력을 갖추기 위한 요건이 전입신고와 확정일자입니다. 전세보증금과 주택 담보 대출 금액의 합계가 시세의 70%를 넘어가면 일명 '깡통전세'라고 불리는데집주인이 대출이자를 연체하거나 다른 사유에 의해서도 집이 경매에 넘어갔을 경우 이 대항력을 갖추지 못하면 보증금에 대한 권리를 우선적으로 주장하지 못합니다.소중한 내 보증금을 지키기 위한 최소한의 노력은 하셔야죠 ^^ 인터넷등기소로 들어가주세요. 확정일자는 인터넷 등기소에서 온라인으로 접수가 가능하며 임대차 계약서를 지참하여 .. 2017. 12. 21.
인터넷으로 전입신고 쉽게 하는 방법 (민원24 정부24) 인터넷으로 전입신고 쉽게 하는 방법 (민원24 정부24) 이사를 하게 되었을 때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 신고가 있습니다! 바로 전입신고인데요. 전입신고란? 하나의 세대에 속하는 자의 전원 또는 그 일부가 거주지를 이동할 때 주소지 변경 및 등록을 위한 전입 사실을 새로운 주거지 관할 기관에 신고하는 일 이 업무는 대부분 주민센터에서 이루어지고 전입 후 14일 이내에 차량 변경등록 신고도 함께 해야 합니다. 전입신고를 하는 방법은 관할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현장에서 처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장 방문으로 처리할 경우 세대주의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세대주가 아닌 사람이 신고를 할 때는 세대주의 신분증, 도장, 신고하는 사람의 신분증까지 모두 가지고 가야 합니다. 전입하는 모든 가족의 주민등록을 가져가서 등본을.. 2017. 12. 21.
카밀 핸드크림 가격 코스트코 추천상품~ 카모마일 비사보올 우레아 카밀 핸드크림 코스트코 추천상품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카밀 핸드크림입니다. 겨울이 되니 손이 좀 거칠어졌네요. 핸드크림을 잘 바르지 않는데 외근 나갈 때는 손이 좀 당기고 따끔따끔해서 핸드크림을 써봐야겠다 생각했었는데 평이 좋은 핸드크림이 있어서 사 왔습니다. 3개 한 세트로 11,490원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독일 핸드케어 시장 5년 연속 1위'라고 광고하고 있습니다. 항공 승무원이 선호하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라는 타이틀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올리브영에서 정식으로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는 상품으로 예전에는 해외여행 선물로 많이 사 왔었다고 하시네요. 카모마일 추출물과 비사보올이 포함되어있는 걸 강조하고 있습니다. 카모마일 '대지의 사과'라는 뜻의 그리스어인 카모마일은 지중해 지역과 유럽 서남부가 원산.. 2017. 12.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