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283

내보험 찾아줌 드디어 접속되다!! 내보험찾아줌 사용법 알아보기 내보험 찾아줌 드디어 접속되다!! 내보험 찾아줌 사용법 알아보기 소비자들의 숨은 보험금 7조 4000억 원을 찾을 수 있는 사이트인 내보험찾아줌 서비스는 접속자 폭주로 인해 접속 자체가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이제 많은 분들이 확인을 해보셨는지 대기시간이 많이 줄어들어서 드디어 확인이 가능했네요. 서비스가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법을 보신 후 숨은 보험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생명보험협회와 손해보험협회에서 주관하고 있습니다. 본인인증은 휴대폰 인증, 아이핀 인증, 공인인증서 인증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아니신 분들은 공인인증서로 인증을 거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절차 중 꼭 하나 기억하셔야 할 부분은 모든 부분에 동의를 하지 않으시더라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는 .. 2017. 12. 28.
스타필드 고양 쉐이크쉑 쉑쉑버거 메뉴 가격 후기~ 스타필드 고양 쉐이크쉑 쉑쉑버거 메뉴 가격 후기~ 고양 스타필드에 도착하자마자 직행한 쉑쉑버거~ 정식 간판은 쉐이크 쉑이네요 ^^ 스타필드 내 여러 곳의 음식점들이 있는데 쉑쉑버거는 1층 고메 스트리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메 스트리트 내에 쉑쉑버거 외에도 스타벅스를 비롯한 많은 음식점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영국 에든버러 구 시가지에서 영감을 받아 인테리어를 꾸몄다고 하는데 아주 커다란 기차 모형이 있네요. 정식 명칭은 플라잉 스코츠맨로 런던과 에든버러를 오갔던 영국 최초의 증기기관차라고 합니다.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입니다 ^^ 도착하자마자 달려간 터라 대기 줄이 거의 없네요 ㅎㅎ먹고 나오는 길에는 벌써 줄이 끝가지 서있었습니다. 쉑쉑버거를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메뉴판을 한번 봐 두시는 것도 좋을.. 2017. 12. 28.
고양 스타필드 고양 반려견과 함께하는 쇼핑몰 다녀왔어요~ 스타필드 고양 반려견과 함께하는 쇼핑몰 다녀왔어요~ 크리스마스 연휴를 이용해서 고양 스타필드에 다녀왔습니다. 주말이나 연휴에는 엄청난 방문자로 인해 주차장으로 진입하는 데만 1~2시간 정도 걸린다고 하여오픈 시간 10분 전에 도착할 수 있도록 서둘러 출발했습니다. 주차장은 동시에 4500대를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습니다. 거대한 크리스마스트리가 반겨줍니다. 18M 높이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 어마어마한 크기입니다. 황금빛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새해가 되었으면 하네요 ^^ 입점 브랜드만 500개에 이르는 연면적 36만 4400㎡(지하 2층~지상 6층)에 이르는 엄청난 규모의 쇼핑몰입니다. 현재 규모 면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라고 하네요. 층별 안내도입니다. 고양 스타필드를 이용하실 때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운.. 2017. 12.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