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29

폴바셋 커피 시그니처 블렌드 코스트코에서 할인받아서 집에서 즐기는 폴바셋 드립커피 드립백 폴바셋 커피 시그니처 블렌드 코스트코에서 할인받아서 집에서 즐기는 폴바셋 드립커피 드립백 2003년 WBC 세계 바리스타 챔피언십에서 역대 최연소 챔피언을 수상한 호주 출신의 바리스타 '폴바셋' 폴바셋 매장 직원은 모두 전문 바리스타로,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폴 바셋의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받아 커피를 추출한다고 합니다. 현재 우리나라에는 106개의 폴바셋 매장이 운영 중에 있네요. 필자도 아들의 스키강습을 위해 다녀왔던 오크밸리에서 폴바셋의 커피를 접해봤습니다. 2018/01/01 - [생활정보] - 오크밸리 스키장 어린이 스키강습 카페 & 식당 안내 코스트코에 들렀는데 폴 바셋 드립백을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25개 드립백이 할인 전에는 19,990원 할인 후 15,990원으로 드립백 한.. 2018. 3. 31.
일산 탄현동 담백한 치킨 맛집 신호등 장작구이! 일산 탄현동 담백한 치킨 맛집 신호등 장작구이!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배달음식으로도 많이 시켜 먹는 치킨인데요. 주말에 저희 아들이 좋아하는 담백한 치킨집을 다녀왔습니다. 얼마 전에 다녀왔던 탄현동 마이갈비와 거의 붙어있는 신호등 장작구이! 2018/03/18 - [맛집] - 탄현맛집 마이갈비 본점 탄현동 사람은 다 아는 맛집 양념돼지갈비 메뉴, 가격안내 입구에서 볼 수있는 장작구이~ 후라이드 치킨이나 양념, 간장 치킨처럼 기름에 튀긴 치킨도 정말 맛있는데 가끔은 이렇게 기름기 쪽 뺀 장작 구이도 맛있더라고요^^ 장작구이용 나무는 참나무가 대부분이죠? 참나무도 굴참나무, 강참나무가 좋다고 합니다. 참나무의 종류에 따라서 화력유지와 연기량 등등 많은 차이를 보인다고 하네요. 닭장작구이 1마리에 .. 2018. 3. 29.
병적증명서 인터넷발급 민원 24 군복무확인서 인터넷발급 병적증명서 인터넷발급 민원 24 군복무확인서 인터넷발급 필자의 블로그 생활에 많은 도움을 주시는 공수래공수거님, 은이 씨, 피터준님의 자녀분, 가족분들이 군대에 입대를 하시고, 입대 영장이 나오는 등의 일들이 연이어 포스팅되었습니다. 군대라는 곳이 가족들에게도, 본인에게도 많은 영향을 주게 되는 게 사실입니다. 필자의 경우에도 군대를 가기 전에는 군 복무에 대해서 정말 부정적으로 생각을 했었습니다. 20대 초반.. 고등학교까지의 의무교육을 마치고 알에서 막 깨어나 세상을 향해 훨훨 날아야 하는 시기에.. 가장 머리가 잘 돌아가는 시기를 군대라는 새장 속에서 사회와 단절된 채 보내야 하는 2년이 넘는 시간들.. 정말 의미 없는 시간이고, 개인적으로도, 사회적으로도, 국가적으로도 진취적인 발전이 없는 이유라.. 2018. 3. 28.
코스트코 추천상품 접이식 테이블&의자 1인용 컴퓨터 책상 추천 코스트코 추천상품 접이식 책상&의자 1인용 컴퓨터 책상 추천 블로그를 하다 보니 집에서 컴퓨터를 해야 하는 일이 많습니다. 노트북으로 작업할 수 있는 공간이 아들의 책상과 식탁인데 작업환경이 마땅히 좋지는 않은 편입니다. 퇴근 후에 노트북만 잡고 있자니 아내랑 대화하는 시간도 줄어드는 것 같고, 티비도 보고 싶고.. 그래서 접이식 교자상을 펴놓고 안방에서 티비를 보면서 포스팅을 자주 했었습니다. 아무래도 좌식이다 보니 허리도 아프고, 어깨도 아프고 여간 불편한 게 아니더라고요. 조그만 책상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코스트코에서 적당한 테이블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라이프타임(LIFE TIME) 제품으로 접이식 개인용 테이블 25,490원 + 접이식 의자 22,990원 = 48,480원 아주 저렴한 가.. 2018. 3.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