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243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검색 누락 조치 후기! 3일 만에 조치 완료! 블로그 지수 확인방법 티스토리 다음 검색 누락 조치 후기! 3일 만에 조치 완료! 다음 고객센터 후기 얼마 전에 등기부등본 인터넷 발급과 관련한 포스팅을 하였는데 다음 검색에서 완전히 누락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제목 전체를 복사 붙여 넣기를 하여 검색을 하여도 검색 결과를 찾을 수 없는 상황이라 분명한 검색 누락이라고 판단하고 다금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였습니다. 2018/03/21 - [생활정보] - 티스토리 블로그 검색 누락 해결방법! 다음 고객센터 검색누락시 요청하는 방법 21일 오후 4시경 문의를 접수하였고, 최종 조치는 23일 오후 1시경 조치가 완료되었으니 3일 정도만에 조치가 된 상황입니다. 고객센터의 첫 번째 메일입니다. 문의사항이 정확히 접수되었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메일입니다. 담당자분이 배정이 .. 2018. 3. 24.
이사후 우편물 주소변경 무료 서비스 우체국 이용하기 전입신고 우편물 이사후 우편물 주소변경 무료 서비스 우체국 이용하기 전입신고 우편물 이사를 하게되면 가장 불편한점 중에 하나가 우편물입니다. 기존 주소지로 발송되는 우편물을 간단한 서비스 신청으로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우체국으로 들어가주세요. 인터넷 우체국 검색창에 '주거이전서비스'를 검색하셔도 되고, 좌측 중간쯤 위치한 바로가기에서 '주거이전'을 선택해주셔도 됩니다. 주소변경을 위하 주거이전서비스는 3개월, 6개월, 9개월, 12개월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인과 법인 단체를 구분지어 수수료를 부과하는데요. 개인이든 법인이든 동일 권역의 경우 3개월간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서비스 제공기간이 끝나게 되면 비용부과가 되니 그전에 개인정보를 변경하셔서 주소이전을.. 2018. 3. 24.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무료로 받는 방법 수수료안내 가족관계증명서 무료로 인터넷 발급받는 방법 가족관계증명서는 출생, 혼인 사망 등의 본인 확인 목적으로 발급받는 서류로 회사에 입사하거나 경조사, 장학금 신청 등으로 회사나 학교에 제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족관계증명서를 발급받는 방법은 인터넷과 방문 발급이 있으며 가까운 주민센터에 방문하셔서 발급받으셔도 되지만 증명서 1통당 1,0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되니 인터넷으로 무료로 발급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대법원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 이용하는 방법 가족관계증명서를 인터넷으로 발급받으려면 민원24가 연관검색어 뜨는데 실제로는 민원24에서는 발급받을 수 없습니다. 대법원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에서 발급받을 수 있는 서류입니다. 가족관계등록부가 정식 명칭입니다. 가족관계등록부 발급으로 들어가주세요. 가족관계등록부를.. 2018. 3.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