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치킨 추천! 푸라닭 치킨 - 블랙알리오 메뉴와 가격 안내

by 보약남 2018. 2. 15.
반응형

치킨 추천! 푸라닭 치킨 - 블랙알리오 메뉴와 가격 안내



설 명절을 맞아 부산에 있는 부모님댁에 왔습니다. 

매형이 최근에 아주 핫한 치킨집이 있다며 시켜준 푸라닭 치킨!!

치킨 맛이 거기서 거기겠지~라고 생각했었는데 상당히 특이한 치킨이네요 ^^

포장부터가 남다릅니다.  

비닐봉지가 아닌 충분히 재활용이 가능한 더스트 백에 넣어서 배달이 되었습니다. 




치킨도 요리다. 치킨의 명품을 추구하는 푸라닭인데요.

'PURA'가 의미하는 '순수한'이라는 마음가짐으로 만드는 명품치킨을 추구하네요. 


더스트 백 속에 포장박스도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푸라닭의 치킨은 요리이고 가치이다. 라는 명품 치킨에 걸맞은 포장이네요. 





치킨 무 역시 독특하네요. 

100% 치자로 건강한 맛에 특별함을 더했다는 치킨 무! 

사실 맛보다는 색깔에 있어서의 독특함이 더 특이했습니다. 





청고추소스와 달콤양념소스


개인적으로는 청고추소스가 독특하고 맛있었습니다. 약간 매콤한 맛과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보여줬습니다. 


달콤양념소스는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맛이네요. 


양념치킨도 약간의 매운맛 때문에 아이들이 잘 못 먹는 경우가 많은데 요 달콤양념소스는 아이들도 잘 먹더라고요.  





푸라닭과 블랙알리오 반반으로 시켰습니다.

기본 메뉴인 푸라닭이 후라이드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오븐후라이드로 굽는 방식의 오븐구이와 기름에 튀기는 후라이드방식을 조합하여 조리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바삭한 식감이 뛰어나네요. 


블랙알리오는 간장치킨의 업그레이드 버전인것 같습니다. 

간장치킨의 맛에 갈릭이 첨가된 맛인데 소스가 양념치킨의 소스처럼 걸쭉하지 않았습니다. 

간장 맛이 강하게 나는 것도 아니고 그렇게 짜지도 않으면서 독특한 맛을 내는 소스네요. 

블랙알리오의 소스도 맛있었지만 아몬드같이 보이는 슬라이스 마늘 튀김도 맛있었네요.


마늘을 튀겨서 매운맛도 없고 바삭한 과자처럼 먹을 수 있었습니다. 


떡 추가도 빼먹을 수 없는 사이드 메뉴입니다. 

기름에 튀긴 떡을 블랙알리오 소스에 찍어 먹으니 이것 또한 별미네요 ^^ 








BBQ치킨, 교촌치킨 같은 대형 프랜차이즈와 비교했을 때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는 않습니다. 


이 정도 가격에 포장의 차별화라... 


물론 브랜드의 차별화 전략으로 인해 필자도 푸라닭 치킨을 맛보게 되었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지만 


가맹점주의 입장에서는 포장의 고급화로 인한 마진율이 상당히 낮아질 것 같습니다. 


프랜차이즈 본사의 마케팅은 성공적으로 보이네요~





오븐구이 후 기름에 튀긴 치킨 생각보다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너무 기름지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깔끔한 맛이었네요~


치킨의 고급화, 치킨도 요리임을 주장하는 푸라닭 치킨! 추천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