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플러스 나만의 콕 맴버쉽으로 스타벅스 즐기기 스타벅스 별 적립 800원 이상!

by 보약남 2018. 4. 5.
반응형

유플러스 나만의 콕 맴버쉽으로 스타벅스 즐기기 스타벅스 별 적립 800원 이상!



유플러스 데이터 스페셜A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필자는 유플러스 VIP 맴버쉽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타 통신사와 달리 유플러스의 경우 고가 요금제를 만 한 달을 사용하게 되면 다음 달에 VIP로 등급이 업그레이드되기 때문에 VIP 혜택을 받기 좋습니다. 

유플러스는 맴버쉽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푸드, 교통, 영화, 쇼핑&데이터 선물, 데이터 선물 중에 나만의 콕을 선택하게 됩니다. 

통신사 맴버쉽 혜택이 막상 사용하려면 별개 없어서 아쉬운 게 사실인데 유플러스의 경우에는 푸드를 선택해서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는 편이네요. 


유플러스 나만의 콕 주 기준 안내 및 스타벅스 할인 안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벤티 사이즈 5,100원 

제휴 할인 3,600원 (맴버쉽 할인) 나머지 차액 1,500원은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였습니다. 






나만의 콕 푸드의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숏 사이즈 무료, 

파파이스 버거세트 무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스몰 사이즈 무료 혜택이 주어집니다.  


월 2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 주차 당 1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주를 나누는 기준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맴버쉽 주 기준 안내 

1주차 1일 ~ 8일      2주차 9일 ~ 16일

3주차 17일 ~ 24일    4주차 25일 ~ 말일







맴버쉽 혜택 안내에서는 스타벅스 정책에 의해 숏 사이즈는 아이스 미제공으로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차액 지불 시 메뉴 및 사이즈 변경이 가능하다는 안내가 되어있네요. 


필자의 경우 아이스 아메리카노 벤티 사이즈로 업그레이드를 선택을 하였습니다.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해서 아이스가 가능한 것 같군요.  









스타벅스 별 적립 기준


스타벅스 카드를 만들면서 시작된 별 적립입니다.


스타벅스 카드를 만들기 전에는 유플러스 맴버쉽으로 커피를 마실 때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아무래도 적립을 시작하고 나니 별에 신경을 쓸 수밖에 없더군요^^ 


2018/02/06 - [커피이야기] - 스타벅스 카드 등록과 혜택, 구입과 사용방법






이번 적립까지 별 5개를 적립해서 Green level이 되었습니다. 


별 적립 기준에 대해서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는 1개의 결제 영수증 당 별이 1개씩 적립되고, 충전 및 Extra만 결제한 경우는 별 적립 대상이 아니라고 안내되어있습니다. 


결제 후 3분이 지난 뒤 다시 추가로 음료를 주문하게 되면 별을 또 하나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별 1개를 위해서 3분 간격으로 음료를 주문하기는 좀 번거롭겠죠? ^^; 사용하시는 분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사항인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안내는 되어있지 않지만 결제금액 800원을 기준으로 별이 지급됩니다. 


따라서 유플러스 맴버쉽으로 무료로 주문하였을 경우 별 적립은 없지만 필자의 경우처럼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하시면 별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맴버쉽 혜택과 사이즈 업으로 스타벅스 별 적립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방법! 


차곡차곡 모아서 골드 레벨도 달성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