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세타필 크림 올리브영 크림부문 1위 우리가족 피부보습제

by 보약남 2017. 12. 27.
반응형

우리가족 피부보습제 세타필 크림 코스트코 추천 상품


 
약 4~5년간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세타필 크림이다. 
유아용 보습 크림으로 엄마들의 입소문을 통해 유명한 제품으로 성인부터 신생아까지 피부 보습제로 많이 사용하는 상품
코스트코에서는 566G 용량의 세타필 크림을 가격 11,890원에 판매 중이다. 





갈더마코리아(주)에서 정식으로 수입, 관리를 하고 있다고 홈페이지에서는 설명하고 있다.

정품 확인을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안내되어있으니 세타필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0주년을 맞는 세타필은 '2017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에서 바디 로션&크림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15년부터 2017년까지 3년 연속 1위로 선정된 세타필 크림

무향의 자극 없는 전신 보습제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는 정말 사랑받는 제품이다. 

세타필 로션을 사용하다가 보습력이 더 뛰어난 세타필 크림을 애용하는 중이다. 

여성분들은 그렇지 않겠지만 필자의 경우 얼굴용 크림으로도 사용을 하고 바디크림으로도 사용을 하고 있는데 

끈적임이 없고 흡수성이 좋아서 촉촉함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느낌이다. 




70주년을 기념하여 동봉된 스파출라

로션은 펌프타입으로 사용하기가 좋은데 크림은 생각보다 통이 깊어서 성인 남성이 마지막까지 사용하기는 조금 불편함이 있다.  

스파출라로 퍼서 사용하면 마지막까지 사용하는데 무리는 없을 듯 하나

스파출라가 그때까지 보관이 되어있을지는 의문이다. 

스파출라를 빼버리고 단가나 더 낮춰줬으면 하는 바람이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세타필 크림의 전 성분표

어떤 제품이든 유해성분이 최소화되어있는 제품이 좋긴 하겠지만

화장품의 경우 어차피 화학제품으로 보습력을 높이기 위해, 보습의 지속성을 늘리기 위해 어쩔 수 없이 들어가야 하는 성분들이 있기 마련이다.

사용자의 개개별적인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분들은 꼼꼼하게 성분을 따져보시고 사용하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  


70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전 세계 70 개국의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세타필

발암물질 관련 이슈도 있었지만 큰 이변이 없는 한 계속적으로 사용하게 될 것같다. 



2017/12/19 - [생활정보] - [리뷰]알페신 카페인 샴푸 탈모샴푸 효과있나요?

2017/12/19 - [생활정보] - 코스트코 추천상품 스키 보드 헬멧 살로몬헬멧!

2017/12/26 - [생활정보] - 가성비 대학생 노트북 추천 LG 울트라북 15U370-LR20K 코스트코 노트북 반품정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