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126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 추천 가정용 몽크로스 MSDM-K1010 미러볼 트레이더스 무선 마이크 연말인데 연말 분위기가 참 나지 않는 2021년이다. 코로나 여파로 인해서 소상공인들도 너무 힘들고, 모두가 쉽지 않은 시기를 넘어가고 있다. 연말에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좋은 분들과 이런저런 모임들을 많이 하게 되는데 보통 2차나 3차로 노래방을 많이 가게 된다. 가족들과 함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서 노래방을 찾는 경우도 종종 있다. 노래를 잘하고 못하는 것은 큰 문제가 되지 않고, 가무를 즐기기 위해 노래방을 찾는 사람들도 많다. 하지만 이번에는 코로나로 인해서 노래방을 이용할 분위기가 아니다. 노래방은 못 가더라도 가족과 함께 신나게 노래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자. 집 근처에 위치한 이마트 타운으로 향했다. 지하에는 일렉트로마트가 있어서 여러 전자제품을 찾아보기 좋다. 블루투스 마이크만 따로.. 2021. 12. 23.
퍼팅연습기 추천 가정용 퍼팅 연습 매트 조그만 골프 골프를 시작한 이유 중에 가장 큰 이유는 사실 어머니와 함께 할 수 있는 운동 이어서였다. 30대 시절을 너무 바쁘게 보내다 보니 시간적으로도, 심적으로도 여유가 없어서 부모님과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했었다. 항상 바쁘게 살면서도 생각했던 것이 어느 정도 여유가 생기면 부모님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마음이었다. 시간이 흘러 40대를 맞이할 시점이 되다 보니 어느덧 부모님은 60대 후반의 나이가 되셨고, 생각보다 함께 할 수 있는 운동의 범위가 굉장히 적었다. 요즘 골프가 대중화가 되다 보니 TV프로에서 연예인들이 골프를 하는 모습을 많이 보이게 되고 특히 나이가 많은 연예인들도 골프를 치는 모습을 보고 어머니도 새해에는 골프를 한번 배워볼까? 하는 말씀을 하셨고, 그날 바로 골프연습장을 알아보고 등.. 2021. 12. 21.
골프 입문 아이언 추천 캘라웨이 아이언 세트 apex 2022년의 새로운 목표 중 하나인 골프 배우기를 위해서 하나씩 준비가 되어가고 있다. 골프 레슨을 계약하고 이런저런 준비들을 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다. 벌써 일주일 동안 레슨을 받았고, 레슨을 받은 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아이언 세트를 샀다. 골프 입문을 할 때 항상 듣던 말이 있는데 골프채는 나중에 사면된다는 말이었다. 아니, 나중에 사야 한다는 말이었다. 본인의 스윙이 완성이 되고 스윙 스피드나 힘에 따라서 본인에게 맞는 채를 선택하는 게 좋다는 조언들이 많은데 골린이들은 그런 말을 듣더라도 지켜내기가 쉽지 않은 게 현실이다. 골프를 배우기로 목표를 정하고 난 뒤에 연습장을 알아본 게 첫 번째이고, 너무나도 당연하게 골프채를 알아보기 시작했다. 중고 채도 생각을 해봤고, 새 제품을 사면 어떤 브랜드.. 2021. 12. 20.
코스트코 밀키트 추천 해물누룽지탕 집 앞에 이마트 타운이 있어서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항상 이용하는 편이다. 그래도 가끔 아내의 요청으로 코스트코를 이용하기도 한다. 이번에 코스트코에 방문했을 때 간단한 밀키트 제품이 있어서 구매를 해봤는데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았던 해물 누룽지탕 소개를 해본다. 33,990원에 판매 중인 해물 누룽지탕 코스트코 밀키트도, 트레이더스의 밀키트도 가격 대비 만족도가 참 높은 편이다. 전복과 새우, 주꾸미까지 포함되어있는 가격이라 33,990원이라는 가격이 착한 편이다. 4인 가족 기준으로 배부르게 한 끼 즐길 수 있는 양이다. 전복이 6개나 들어있다. 주꾸미와 대왕 오징어는 개별 포장되어있는 모습 재료의 신선도도 좋고 양도 푸짐한 편이다. 해물 누룽지탕용 누룽지가 2 봉지 들어있다. 밥을 따로 준비하지 않더라.. 2021. 12.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