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led 스탠드 추천 코스트코 추천상품 3m led air x

by 보약남 2018. 1. 7.
반응형

led 스탠드 추천 코스트코 추천상품 3m led air x


필자의 집은 거실이 아들의 공부방입니다. 


거실 LED등이 있지만 책상에 앉으면 등을 등지고 앉게 되기 때문에 스탠드가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아들이 책상에서 공부하는 시간이 아주 짧지만 앞으로 점점 그 시간이 늘어나길 바라봅니다 ^^;


코스트코에 LED 스탠드를 할인행사를 해서 구매했는데요. 


3m led air x 제품입니다. 







코스트코 할인행사로 57,9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인터넷에서는 7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코스트코가 연회비를 내고 회원제로 운영되기는 하지만 저희처럼 자주 이용하고 필요한 물건이 있을 때는 


항상 저렴하게 좋은 품질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저희는 만족스럽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일반 LED와 3m LED를 비교해서 전시해놓았네요.







사진으로 색감이 전부 표현되지가 않지만 차이가 있기는 하네요. 







3m LED의 장점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눈부심 방지 특수필터로 눈의 긴장을 줄이고 눈에 편안한 빛으로 바꿔준다고 합니다. 


3m air guide 기술이 다중 그림자 방지 기술이라고 설명하고 있는데 이런 부분이 스탠드에서의 기술력인 것 같군요.  







휴대폰을 거치할 수 있도록 거치대가 있고 USB 충전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속 충전은 안되지만 스마트폰으로 강의를 들으시는 학생이나 수험생에게는 괜찮은 옵션인 것 같습니다.  







5단계의 LED 색상을 조절할 수 있고, 7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LED의 색상에 따라 수리영역, 독서, 언어영역, 창의, 휴식에 좋은 LED 색상이라고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크게 와닿지는 않지만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연구한 결과이니 참조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밝기 조절에 대한 설명도 나와있습니다.


수면, 휴식, PC 작업, 사무, 학습, 설계 및 정밀 작업에 따른 7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스탠드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부분은 동전으로 돌려서 고정하라고 되어있습니다.


스탠드의 기능이라는 게 특별한 게 없다고 생각했는데 빛의 색상과 밝기를 조절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 부분이 과학적인 분석에 대한 신뢰라는 부분도 있지만 사용자에게 편하게 느껴지는 빛의 색상과 밝기를 선택할 수 있어서 좋다고 느껴지네요. 


다중그림자를 제어하는 부분은 비교군이 없어서 정확하게 판단하기는 쉽지 않네요  ^^ 


코스트코 추천상품 3m led air x

눈 건강을 위한 준비는 한 것 같은데 아들이 책상에 앉을 생각을 안 하는군요~ 


아들이 책상에 앉아서 책을 보고 공부를 하는 그림이 그려지기를 기대해 봅니다. 

 


밝기 및 색상조절 영상





2017/12/21 - [생활정보] - 카밀 핸드크림 가격 코스트코 추천상품~ 카모마일 비사보올 우레아

2017/12/19 - [생활정보] - 코스트코 추천상품 스키 보드 헬멧 살로몬헬멧!

2017/12/03 - [커피이야기] - 코스트코 스타벅스 홀리데이 블렌드 커피, 머그, 텀블러, 쇼트브레드

2017/12/26 - [생활정보] - 가성비 좋은 대학생 노트북 추천 LG 울트라북 15U370-LR20K 코스트코 노트북 반품정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