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타필드 고양 쉐이크쉑 쉑쉑버거 메뉴 가격 후기~

by 보약남 2017. 12. 28.
반응형

스타필드 고양 쉐이크쉑 쉑쉑버거 메뉴 가격 후기~


고양 스타필드에 도착하자마자 직행한 쉑쉑버거~
정식 간판은 쉐이크 쉑이네요 ^^


스타필드 내 여러 곳의 음식점들이 있는데 쉑쉑버거는 1층 고메 스트리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메 스트리트 내에 쉑쉑버거 외에도 스타벅스를 비롯한 많은 음식점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영국 에든버러 구 시가지에서 영감을 받아 인테리어를 꾸몄다고 하는데 아주 커다란 기차 모형이 있네요. 

정식 명칭은 플라잉 스코츠맨로 런던과 에든버러를 오갔던 영국 최초의 증기기관차라고 합니다.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입니다 ^^ 




도착하자마자 달려간 터라 대기 줄이 거의 없네요 ㅎㅎ

먹고 나오는 길에는 벌써 줄이 끝가지 서있었습니다. 



쉑쉑버거를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메뉴판을 한번 봐 두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생각보다 많은 메뉴가 있는데 맥도날드처럼 세트메뉴나 사진으로 시각화된 메뉴판이 아니다 보니 뭘 시켜야 할지 헷갈리더라고요. 

기본 쉑버거와 감자 프라이, 콜라만 시켰습니다.



케찹과 머스타드 소스, 마요네즈, 일회용 포크나 나이프 등을 직접 준비해야 합니다. 



사진으로만 봐왔던 쉑쉑버거군요~

생각보다 버거의 사이즈가 작았습니다.



포장방식의 차이도 있지만 버거빵과 페티가 일반 프랜차이즈 버거와 틀리네요. 

버거 빵에 노릇하게 발라져 있는 게 뭔지는 모르겠지만 (버터인가요?)

고소한 느낌을 주었고 쉑쉑버거 자체만의 맛은 생각보다 만족스럽네요.




마요네즈를 직접 뿌렸습니다~

그냥 먹어도 괜찮고 마요네즈를 추가해서 풍부한 맛을 느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버거의 맛이 괜찮았지만 가격이 그렇게 착하지는 않습니다.



금세 가득 차 버린 쉑쉑버거 매장이네요~ 

음... 글쎄요.. 

가족이 가자고 하면 별 말없이 방문을 하겠지만

혼자서라면 다시 가지는 않을 것 같아요. 맛이 불만인 건 아닌데 햄버거 가격이 마음에 안 드네요 ^^;; 

가족과 함께 또는 연인들의 데이트에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2017/12/28 - [생활정보] - 고양 스타필드 고양 반려견과 함께하는 쇼핑몰 다녀왔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