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무한도전 달력 연예대상 후보 유재석님~

by 보약남 2017. 12. 30.
반응형

무한도전 달력 연예대상 후보 유재석님~


무한도전 달력을 포스팅하려고 하는데 mbc 연예대상을 진행 중이였네요. 

유재석 님은 역시나 올해도 대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벽걸이형 달력에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싸인이 들어가 있네요. 





mbc 홀로그램~ 





무한도전은 정말 오랜 기간 장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대중들에게 이렇게 오랜 기간 동안 사랑받기가 쉬운 일이 아닌데 그 어려운 일을 무한도전이 하고 있네요. 





1월에는 위대한 유산이 담겼습니다. 


달력 밑에 QR코드를 스캔하면 화제의 1분 영상을 볼 수 있도록 해놨습니다. 





평창 동계올림픽이 정말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2월에는 2018 평창이 올라왔네요~ 





효리네 민박도 재밌게 봤던 프로그램 중에 하나인데


이효리 씨가 나왔던 '효리와 함께 춤을' 편이 3월에 나왔습니다.


이효리 씨의 요가 실력이 정말 대단함을 보여줬던 방송이었죠^^ 






무한도전 식스맨 특집의 후보였던 유병재 씨네요.


유병재 씨도 많은 예능에 출연해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병재 어록도 유명한 것들이 많았던 것 같군요 ^^ 





'어느 멋진 날'편


무한도전의 재간둥이 하하 님이 메인 모델로 나왔습니다.  






'국민의원' 편도 참신한 내용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방송이었습니다.


시민분들의 좋은 아이디어들이 반짝였던 편으로 기억나네요.  








1인자 같은 2인자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박명수 씨가 진짜 사나이의 메인 모델이네요.


박명수 씨는 예능에서 보이는 모습 외에 숨겨진 좋은 이미지가 참 많으신 분 같아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방송인입니다.  






어느샌가 양세영 씨가 무도의 일원이 되어있던 것 같군요^^

키가 작은 멤버들이 모였던 무도의 밤도 기억이 납니다. 


태양 씨는 최근에 민효린 씨와 결혼 발표도 하였던데 이쁜 사랑 하시길 바랍니다~ 





스테판 커리가 무한도전에 출연했어요~


스테판 커리는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슈팅가드 2015년 2016년 연속 NBA 정규리그 MVP를 수상했었는데요. 


득점왕, 스틸왕, 한 시즌 최다 3점슛 (402개), 한 경기 최다 3점슛(13개) 등 엄청난 진기록을 만들어내고 있는 


현재 진행형 NBA 스타입니다. 


세계적인 NBA 스타가 나와서 이슈가 되었던 '3점커리' 편 






박명수 씨와 항상 재밌는 콤비로 나오는 정준하 씨가 11월의 모델이네요 ㅎㅎ





무한도전 식스맨 특집에서 최종적으로 무한도전의 정식멤버로 들어온 황광희 씨~


군 복무 관계로 잠시 무한도전을 떠나 있는데요. 


무한도전 멤버로 들어오면서 가졌을 엄청난 부담감과 노력이 알게 모르게 표출되어서 안타깝기도 하고 응원도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무사히 군 복무를 마치고 무한도전으로 복귀하셨으면 하네요.  





무한도전 맴버들의 캐릭터 스티커입니다.


달력과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 





무한도전 달력 판매 수익금 전액은 불우이웃 돕기에 사용된다고 하네요. 


아쉽게도 MBC 연예대상에서 '나혼자산다'의 전현무 씨에게 대상의 자리를 내어주었지만


무한도전의 2018년 많은 기대를 걸어봅니다.  




2017/12/14 - [생활정보] - 2018년 휴일 총 119일 실화냐?! 2018년 휴일 알아보기!

2017/12/15 - [생활정보] - 12월 자동차세 정기분 위택스로 쉽게 납부하는 방법

2017/12/28 - [맛집] - 스타필드 고양 쉑쉑버거 메뉴 가격 후기~

2017/12/26 - [생활정보] - 가성비 좋은 대학생 노트북 추천 LG 울트라북 15U370-LR20K 코스트코 노트북 반품정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