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오크밸리 스키장 어린이 스키강습 카페 & 식당 안내

by 보약남 2018. 1. 1.
반응형

오크밸리 스키장 어린이 스키강습 카페 & 식당 안내


어린이 스키강습

약속된 시간에 찾아주신 오크밸리 어린이 스키강습 강사님~

얼마 전에 함께 했던 강사님이라서 아들과 친근하게 인사하시네요. 





스키장비를 착용도 직접 도와주시네요.


장비 렌탈도 같이 하는 사설업체입니다.  





스키 타기 전 준비운동은 필수죠~ 


목, 어깨, 허리, 무릎, 발목, 점프까지 꼼꼼하게 준비운동을 하는 모습이네요.






강사님과 함께 출발~~


한 번 만났던 강사님이라고 많이 친한 모습이네요 ^^


아이가 운동을 배울 때 강사님과 친밀도가 많은 영향을 주는데요. 좋은 강습이 될 것 같습니다. 


아이가 스키를 타는 동안 부모님들이 대기하는 장소가 마땅치 않으실 텐데요. 


오크밸리 스키장 내 오크카페로 들어갑니다.  




오크밸리 오크카페




폴 바셋 마크가 보이네요.


집에서 마시는 커피가 산처럼 쌓여있는 관계로 코스트코에서 만난 폴 바셋이었지만 구매를 하지는 않았는데요. 


오크카페에서 폴 바셋을 먼저 만납니다. 


브라질산 원두와 에티오피아 원두에 콜롬비아산 스페셜티 원두가 함께 블렌딩 되어 특유의 단맛과 산미를 유지하면서 깨끗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네요. 


음.. 뭔가 많이 섞여 있네요 ^^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입니다.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빵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오크밸리 스키장 어린이 스키강습을 신청하신 부모님들은 여기에 다 몰려있으시네요.


자리 경쟁률이 장난이 아닙니다. 


심지어 자리에 짐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잠시 자리를 비우는 분이 있으면 양해를 구하고 자리를 같이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네요. 


한정된 공간에 짧게는 2시간, 길게는 4시간씩 대기를 해야 하는 부모님들이 조금이라도 편하게 대기할 수 있는 카페라 그런지 엄청난 인기를 자랑합니다. 


저도 이곳에서 대기를 하며 실시간 포스팅을 진행했었네요 ^^


덕분에 폴 바셋의 커피를 여러 잔 즐겼습니다. 




오크밸리 카페테리아 식당안내



점심식사는 카페테리아를 이용했습니다. 


카페테리아 역시 무인발권기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현금과 카드로 이용 가능하며 5만 원권은 아직 사용불가입니다.


가격은 10,000 ~ 11,000원으로 꽤 비싸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공기밥은 1,000원에 추가 가능합니다. 






오크밸리 내에서 점심식사는 해결해야 하니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거의 대부분 카페테리아를 이용하십니다. 


오크밸리 내에 다른 식당들도 있지만 그나마 카페테리아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쪽으로 다 몰리시는 것 같네요. 


스키장도 한 시즌이 연간 수익의 거의 전부이기 때문에 운영방식이 어쩔 수 없다는 건 이해하지만 


조금 더 착한 가격의 식사가 가능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점심시간 전에는 이곳에서 대기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셨습니다. 


오크카페에 비해 공간이 너무 넓고 난방이 안되니 많이 춥습니다. 


오크밸리에서 어린이 스키강습을 대기하시는 부모님들께는 오크카페를 적극적으로 추천드립니다. 




2017/12/31 - [생활정보] - 오크밸리 어린이 스키강습 가는 길 경기광주휴게소 원주방향 메뉴안내

2017/12/31 - [맛집] - 찰스볼 오크밸리 가는 길 경기 광주 휴게소 디저트 간식 메뉴 추천

2018/01/01 - [생활정보] - 오크밸리 스키장 강습 비용 장비렌탈 비용 부대시설 안내

2018/01/03 - [아들과 놀아주기] - 스키강습 두 번째 이야기 어린이 스키강습 오크밸리 스키장에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