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정부지원 100만원 대출 긴급생계비대출 신청방법

by 보약남 2023. 3. 21.
반응형

정부지원 100만원 대출 신청하세요.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운영하는 긴급생계비 대출 신청조건과 신청방법을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사업이니만큼 안전하게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100만원 대출 서민금융진흥원

 

정부에서 서민들을 대상으로 긴급생계비대출 상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취약계층의 경우 급전이 필요한 경우가 더 많기 때문에 100만원 한도로 연체 이력을 따지지 않고 신청하는 즉시 빌려주는 상품을 만들어서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연체이력이 있거나 소득 증빙 확인이 안되더라도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서 신용평점 하위 20% 그리고 연 소득 3500만원 이하일 경우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금융위원회에서 소액생계비 대출을 출시한다고 지난 21일 밝혔는데요. 불법 사금융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한 정부의 지원사업이니만큼 대상에 포함되시는 분들의 경우 안전하게 이러한 자금을 융통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바로가기

 

긴급생계비 대출은 신용 취약 계층이 고금리 사금융 때문에 채무불이행자가 되는 것을 방지하고, 긴급한 의료비, 주거비, 교육비 등 특수한 목적의 자금의 경우 한번에 100만원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이 상품의 가장 특별한 혜택은 연체 이력이 있는 연체자도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당일 바로 대출금 수령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서민금융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하고, 홈페이지에서 단 15분 정도의 동영상 교육만 이수하더라도 0.5%의 추가 우대금리가 적용되니 꼭 동영상 교육도 받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