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주부대출 쉬운곳 무서류 다올저축은행 - FI 주부대출

by 보약남 2023. 4. 14.
반응형

주부대출은 가정을 책임지는 주부들이 가정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가정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지출들이 많이 증가하면서 주부들은 일시적인 재정적 어려움을 겪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주부라는 이유로 대출 실행이 안 되는 경우들도 많습니다. 

 

주부대출은 재정적 어려움이 있는 주부들에게 일시적으로 자금을 운용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상품이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받을 수 있는 곳을 알아두면 좋습니다. 

 

최대 3천만원까지 신청 즉시 실행되면서, 대출 실행을 위해 제출해야 할 서류가 하나도 필요 없는 다올저축은행의 주부대출 상품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다올저축은행 - FI 주부대출

다올저축은행 주부대출 바로가기

 

다올 저축은행의 FI 주부대출 상품은 주부이면서 신용점수가 560점 이상인 경우 대출한도 최대 3천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100만 원 ~ 최대 3천만 원까지로 대출금리가 연 15.39% ~ 19.90%로 대출실행 시 지정된 금리가 변동 없이 이용가능한 고정금리 대출입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120개월까지 실행이 가능하며 대출개시 이후 3년 동안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대출 실행에 있어서 특별한 기타 수수료도 없는 상품이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자금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주부대출은 주부들의 재정적 어려움을 해결하고 가정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긴급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는 대안으로 꼭 필요한 상품입니다. 하지만, 금리가 높은 상품이기 때문에 상환능력을 적절하게 고려하고 자금운용을 위한 이유가 명확해야 합니다. 

 

대출 실행에 필요한 서류가 없고, 대출 실행이 빠르게 이루어지는 상품이지만 항상 본인의 상황에 맞는 적절한 상환 계획을 사전에 수립해 놓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