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27

설날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받는 기간은? 쇼트트랙 결승보고 출발해도 무료! 설날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받는 기간은?? 쇼트트랙 결승보고 출발해도 무료!! 벌써 2018년 1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새해가 시작된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한 달이 훌쩍~ 지나버렸네요 ^^ 한 달 동안 새해 첫날 다짐했던 목표를 잘 지키고 있으신가요?? 작심삼일로 끝나기 쉬운 새해 목표를 다시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는 민족 대명절! 설날이 다가왔습니다!! 음력으로 1월 1일이니 지키지 못했던 새해 목표를 다시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평창동계올림픽 행사지역 8개 요금소는 올림픽 기간 동안 고속도로 통행료가 면제됩니다. (면온, 평창, 속사, 진부, 대관령, 강릉, 북강릉, 남강릉) 행사지역 8개 요금소를 통하여 진입, 진출 시 통행료가 면제되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 설 명절 기간은 .. 2018. 1. 31.
ktx 환불규정, 애완견 동행, 코레일맴버십라운지, ktx 와이파이, 수유실 안내 ktx 환불규정, 애완견 동행, 코레일맴버십라운지, ktx 와이파이, 수유실 안내 부산 지인의 결혼식 참석으로 인해 KTX 예매 및 할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었는데요. 2018/01/27 - [생활정보] - KTX 예매 최대할인 50% 할인받는 다양한 방법 같이 알아두시면 좋을 몇 가지 정보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ktx 예약기간 & 환불규정 안내 승차권 예약은 1개월 전부터 당일 열차 출발 20분전까지 예약 및 구입이 가능합니다. 예약한 승차권을 환불해야 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ktx 환불 규정을 살펴보면 인터넷(앱, ARS)를 이용했을 때 출발일 1일 이전까지 취소나 반환 수수료가 무료인 점을 알 수 있습니다. 당일 ~ 1시간 전 취소, 반환하여도 400원의 수수료만 발생합니다. 출발시각 1.. 2018. 1. 28.
KTX 예매 최대할인 50% 할인받는 다양한 방법 KTX 예매 최대할인 50% 할인받는 다양한 방법 부산에 있는 친한 형님이 결혼을 한다는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결혼식은 2월 4일 일요일.. 그다음 주에 민족 대명절인 설날이 있습니다. 평소 같았으면 가족과 함께 자동차를 이용해서 부산에 다녀왔을 텐데 설날 전이다 보니 어차피 설에 또 내려가야 하는데 연휴도 아닌 상황에서 가족들은 같이가기 힘든 상황. KTX와 무궁화열차, 고속버스 중 일산에서 부산까지 어떤 방법으로 가야 할지 고민입니다. 여러 가지 방법 중 가장 편하고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KTX를 이용하여 다녀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일산에서 부산은 행신역에서 KTX를 이용할 수 있으나 서울에서 부산 간 KTX 예매 및 할인받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KTX 예매하는 방법 검색창에 KTX 예.. 2018. 1. 27.
테니스 점수계산법 타이브레이크? 듀스? 알고보면 쉬운 테니스 룰 테니스 점수계산법 타이브레이크? 듀스? 알고보면 쉬운 테니스 룰 필자는 테니스에 대해서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얼마 전 거래처 대표님께 방문 드릴 일이 있어 사무실에 들렀더니 테니스 경기를 보고 있으셨습니다. '정현'이라는 선수의 게임을 보고 있으셨는데요. 당시 복식경기 중이었는데 단식경기에 집중하기 위해서 복식경기는 포기하였다고 합니다. 필자의 기억 속에 정현 선수는 예능에 출연하였던 테니스 선수였습니다.예전에 우리 동네 예체능 테니스 편에서 임용규 선수와 정현 선수가 출연한 적이 있었습니다. 2014년 아시안게임 테니스 복식조에서 금메달을 따면서 우리 동네 예체능 테니스 편에서 활약을 했었는데요. 그때만 하더라도 정현 선수는 고등학생이었고, 테니스 세계 랭킹 173위였었습니다. 그랬던 정현 선수가 20.. 2018. 1.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