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코스트코 추천상품 접이식 테이블&의자 1인용 컴퓨터 책상 추천

by 보약남 2018. 3. 27.
반응형

코스트코 추천상품 접이식 책상&의자 1인용 컴퓨터 책상 추천





블로그를 하다 보니 집에서 컴퓨터를 해야 하는 일이 많습니다. 


노트북으로 작업할 수 있는 공간이 아들의 책상과 식탁인데 작업환경이 마땅히 좋지는 않은 편입니다. 


퇴근 후에 노트북만 잡고 있자니 아내랑 대화하는 시간도 줄어드는 것 같고, 티비도 보고 싶고.. 


그래서 접이식 교자상을 펴놓고 안방에서 티비를 보면서 포스팅을 자주 했었습니다. 


아무래도 좌식이다 보니 허리도 아프고, 어깨도 아프고 여간 불편한 게 아니더라고요. 


조그만 책상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코스트코에서 적당한 테이블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라이프타임(LIFE TIME) 제품으로 접이식 개인용 테이블 25,490원 + 접이식 의자 22,990원 = 48,480원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로 저런 모양이죠~ 노트북용 1인용 컴퓨터 책상 생각했던 이미지와 아주 흡사한 느낌이었습니다. 







책상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세세하게 조절할 수는 없지만, 4단계로 높이 조절이 가능하네요.  (71cm, 66cm, 61cm, 53cm) 







높이 조절을 위해서 위 사진의 부분을 당겨주면 됩니다.


여자분들도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쉽고 편하게 높이 조절이 가능하네요.







접이식 테이블이라서 접을 때 손가락이 끼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해요~ 


그렇게 튼튼한 제품은 아니니 테이블 위에 너무 무거운 물체를 올리면 안 될 것 같습니다.


Maximum load limit 40 lb => 대략 18kg 정도가 되니 참조하세요.  







테이블 표면은 약간 오돌토돌하네요. 플라스틱 재질이다 보니 미끄러워요~








같은 라이프타임 (LIFE TIME) 제품 접이식 의자입니다. 







의자를 접으면 이렇게 공간이 줄어드니 사용하고 난 뒤에 접어두면 공간도 그렇게 많이 차지를 안 하겠네요.


테이블은 높이 조절이 가능한데 의자는 높이 조절이 불가능합니다.  





노트북을 올려놓으면 이런 느낌입니다. 생각했던 이미지랑 완전히 동일하네요. 저렴한 가격에 작업 공간을 마련해서 마음에 듭니다 ^^ 


테이블과 의자가 모두 플라스틱 재질이라서 약간 미끄러워요. 테이블은 상관없는데 의자는 방석을 놓으니 훨씬 편하게 앉아있을 수 있네요. 그냥 앉으면 좀 미끄러워서 불편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한 1인용 컴퓨터 책상~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 

저는 만족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