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일산 맛집 대가 순두부 두낙전골 파주 장단콩 지정 전문점 순두부찌개 맛집!!

by 보약남 2018. 6. 10.
반응형

일산 맛집 대가 순두부 두낙전골 파주 장단콩 지정 전문점 순두부찌개 맛집!!


그런 경험 있으시죠~ 

아무 생각 없이 들렀던 식당이었는데 너무 맛있었던!!


이번에 방문했던 대가 순두부&두낙전골이 그런 맛집이었습니다. 

정말 아무런 정보 없이 그냥 들렀는데 너무나도 맛있게 먹고 왔네요 ^^





함흥냉면집과 주차장을 공용으로 사용하는데 주차장 부지가 꽤 넓습니다. 

일요일 점심시간에 들렀는데 맞은편에 큰 교회가 있어서 그런지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엄청 많았네요. 



굴순두부와 차돌순두부를 시켰습니다. 

각 8,500원으로 순두부찌개 가격으로는 꽤 비싼 편이죠?

두낙전골이 메인 요리인데 술을 드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괜찮은 안주일 것 같습니다. 



포장 판매도 하고 있어요. 



파주장단콩을 정식으로 판매할 수 있는 지정음식점이네요. 

파주장단콩은 2016년 농식품 파워브랜드 대전에서 대통령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두부와 낙지, 보쌈 등이 주메뉴네요. 

순두부찌개 주문 시 갓 지은 영양솥밥은 1,000원에 추가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도 영양솥밥으로 주문했는데 9,500원으로 상당히 단가가 높은 식사가 되었네요. 



포장 판매 가격은 모두부 3,000원, 순두부 2,500원, 콩물 4,000원입니다. 


최근에 이영자 씨 서리태 콩물로 유명한 이두부야와 한번 비교해보고 싶은데 집으로 돌아가는 일정이 아니었기에 구매할 수 없었네요. 

2018/06/05 - [맛집] - 이두부야 서리태콩물 가격 안내 일산 탄현동 이두부야 이영자 콩물




단체로 예약이 되어있는 자리인가 봅니다. 



점심시간보다 조금 이른 11시 40분경에 들어갔는데 거의 만석이네요. 

12시가 넘어가자 대기줄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장단콩으로 만들었다는 두부

메뉴에 두부김치가 9,0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 맛을 볼 수 있도록 두 조각이 나오네요. 

개인적으로는 두부의 맛으로만 놓고 봤을 땐 이두부야의 두부가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굴순두부~ 시원한 맛이 좋았습니다. 

함께 시켰던 차돌순두부가 개인적으로는 더 맛있었네요. 

순두부찌개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영양솥밥~ 그렇게 만족스럽지는 않았어요. 



역시 솥밥에는 누룽지죠~

우연히 들렀다가 너무 맛있게 먹고 왔던 순두부맛집 대가 순두부~ 

영양솥밥은 그렇게 추천드리고 싶은 마음은 없는데 순두부찌개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