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일산 덕이동 식빵연구소 가격 안내 일산 빵집 추천 덕이동 로데오거리

by 보약남 2018. 6. 12.
반응형

일산 덕이동 식빵연구소 일산 빵집 추천


파주와 일산지역에서 최근에 유명해진 식빵연구소를 다녀왔습니다.

덕이동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곳인데요. 

정말 큰 규모의 건물을 사용하고 있네요 ^^; 

일산지역에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다음 지도에서는 아직 등록이 안되었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 되었다고 합니다. 



엄청난 규모의 외관에 비해 안쪽 공간은 판매대를 제외하면 거의 빈 공간이네요. 



제빵을 위한 공간도 아주 넓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수제팥빵(1,000원)이 유명하다고 했는데 이미 판매가 완료되었네요. 

모카번, 소보루빵, 모닝빵,우유크림빵 등은 1,500원으로 가격은 저렴한 편입니다. 

 


식빵 가격은 4,500원과 5,000원으로 구분됩니다.

빵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되네요.  



커피 머신이 아직 안 들어와서 그런 건지 커피를 주문하면 

드립커피로 바로 내려준다고 하네요. 

하우스블랜드 커피가 1,500원 입니다. 

커피를 마시고 들렀던 곳이라 마셔보지는 않았네요. 


에이드 종류는 4,000원, 허브티는 3,000원으로 빵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가 

상당히 저렴하네요. 




2층으로 올라가 보실까요? 



와~~ 정말 넓은 공간에 엄청난 좌석이 마련되어있습니다.

1층 공간까지 정비가 되고나면 정말 멋진 곳이 될 것 같은 느낌이네요. 

좌석이 많아서 모임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빵 가격대가 참 착하죠? ^^

덕이동 로데오거리 쪽에 위치한 엄청난 규모의 식빵연구소!! 

근처에 들릴 일 있으면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