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일산 막창 맛집 돼지막창 탄현동 불막열삼 돼지껍데기 콜라겐 효능 두산위브더제니스 스타벅스

by 보약남 2018. 5. 28.
반응형

일산 막창 맛집 돼지막창 탄현동 불막열삼 


나른한 주말.. 
컨디션도 안 좋고 그냥 피자나 한판 시켜먹자.. 했는데.. 
피자보다는 막창이 더 맛있다는 아들... 
아빠가 술도 안 마시는데 왜 곱창과 막창의 맛을 알아버린 건지 ^^; 

아빠는 피자 먹고 싶은데 아들은 막창이 먹고 싶다 하여 다녀온 탄현동 막창 맛집 불막열삼!! 



돼지 막창은 한 마리당 약 30~40cm 밖에 나오지 않는 부위라고 합니다.

돼지 내장 중에 가장 맛있는 부위인 막창! 곱창보다 칼로리가 낮고, 소고기보다 칼슘 함량이 월등히 높다고 설명하고 있네요.  



맛이 없으면 돈을 받지 않겠다고 합니다!! 맛이라는 게 참 주관적인 부분인데 말이죠 ^^;; 





적은 이윤으로 운영하는 매장이라서 첫 주문은 3인분을 시켜야 한다고 합니다.

생막창 7,900원 3인분과 껍데기 5,900원 1인분을 시켜서 먹었네요. 


이 가게는 3번 정도 방문한 것 같습니다. 

아들이 너무 좋아해서 종종 들리는 막창집이네요.  



막창의 효능

칼슘과 단백질이 풍부하고, 동의보감에도 나올 정도의 건강식품이네요. 

콜라겐이 풍부하고 콜레스테롤이 없어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고 소화가 잘된다고 합니다. 

알콜 분해 효과가 있어서 술과 궁합이 천생연분이라네요 ^^;  




콜라겐이 많은 돼지껍데기~

지방이 거의 없고 무당질 식품이라 살찔 걱정이 없는 미용식품이라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삶지 않은 생막창만 판매하는군요~



두부김치를 비롯한 각종 밑반찬~


파인애플맛 환타와 코카콜라의 만남~

환타는 코카콜라에서 나오는 탄산음료예요~  




계란찜과 된장찌개~



소세지와 떡, 버섯도 조금 나오네요. 



캬~~ 막창 맛있겠죠~ 

포스팅하면서 또 군침도네요 ^^ 



돼지껍데기와 막창 모두 초벌은 해서 나옵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드세요 ^^  



막창집에서 술 안 마시고 밥만 먹고 나오는 분들 잘 없으시죠 ^^

밥 먹으러 다녀온 막창집입니다~  





탄현동 두산위브 더 제니스~ 주상복합 건물이라 살기 참 좋아요~

59층까지 올라간 탄현동의 랜드마크 건물입니다. 

이런 아파트 살아보고 싶네요 ^^ 


예전에 포스팅하였던 저희 아들의 첫 볼링! 

이 아파트 상가에 새로 생긴 볼링장에서였습니다. 


2017/12/23 - [아들과 놀아주기] -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하이 제니스 볼링장 방문기

 



술 대신에 저희는 커피를 즐긴답니다~ 

깔끔하게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마무리! 


2018/03/26 - [커피이야기] - 스타벅스 텀블러 음료쿠폰 사용법 유효기간 안내 스타벅스 가장 비싼 음료 사먹기

2018/02/06 - [커피이야기] - 스타벅스 카드 등록과 혜택, 구입과 사용방법

아들 덕분에 맛있는 저녁식사였네요 ^^ 


탄현동에 맛있는 막창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