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타필드 고양 맛집 교토 가츠규 가격 안내 일산 규카츠(규가츠)&규동 맛집 추천

by 보약남 2018. 5. 30.
반응형

스타필드 고양 맛집 교토 가츠규 일산 규카츠&규동 맛집 추천 


주말에 가족과 함께 스타필드 고양점을 다녀왔습니다. 
스타필드에 유명한 맛집들이 많아서 먹는 재미도 즐길 수 있네요. 

2018/04/09 - [맛집] - 스타필드 고양 소이연남 베트남 쌀국수 맛집 소이연남 추천~

2017/12/28 - [맛집] - 스타필드 고양 쉐이크쉑 쉑쉑버거 메뉴 가격 후기~


이번에 다녀온 곳은 '교토 가츠규'라는 식당입니다. 

규카츠? 규가츠? 뭐 여튼 어려운 이름의 음식을 전문적으로 하는 식당이네요. 

태어나서 처음 먹어본 음식! 







3층에 이토피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식당가로 이어지는 첫번째 자리에 있기 때문에 찾기는 쉬울 거예요~ 



살치살규카츠정식 가격이 상당하네요. 

일식집에 소고기를 주로 판매하는 곳이다 보니 가격대가 높은 편입니다. 




살치살규카츠정식이 기본 메뉴입니다. 

교토다시계란을 포함하면 1,000원이 추가되네요. 

정식에 포함시키지 않고 추가로 주문하면 1,200원이니 추가해서 먹어봅니다. 


130g 14,900원 / 160g 17,900원

그램으로 나눠볼까요? 

130g 주문 시 1g 당 114.6원 / 160g 주문 시 1g 당 111.8원 

3,000원 추가해서 160g으로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



호바미소살치살규카츠정식도 맛있어 보이네요. 

다음번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규동도 하나 시켰습니다.




식당 내부는 그렇게 넓지 않아요~ 

혼밥을 즐기시는 1인 식사 자리가 준비되어있습니다. 

2인 테이블, 4인 테이블도 준비가 되어있고요~



규카츠는 미디움레어로 제공이 되며 개인화로에 기호에 맞게 구워드시면 됩니다. 

다시간장, 산초소금, 우스타소스, 카레소스, 교토다시계란에 찍어서 5가지 맛으로 즐기시면 됩니다. 


밥, 장국, 양배추는 리필이 가능하네요 ^^



살치살도 특수부위 중에 하나로 소 한 마리당 4~5kg 정도만 나온다고 합니다.



규동이 먼저 나왔는데요. 

이것도 엄청 맛있게 먹었네요. 

초등학생 아이의 입맛에도 어른의 입맛에도 아주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일식 특유의 단맛이 너무 강하지 않고 적절하게 입맛을 돋워주네요.



살치살 규카츠 정식



개인 화로에 이렇게 올려서 구워드시면 됩니다. 






일본식 카레소스




교토다시계란



개인적으로는 와사비를 약간 곁들여서 먹는 게 가장 맛있었네요. 

개인화로에서 취향에 맞게 지글지글 구워서 먹는 규카츠! 너무 맛있는데요?



역시.. 일식은 너무 비쌉니다 ^^;; 
가격을 생각하지 않고 먹으면 참 맛있는 맛집!! 스타필드 고양에 교토 가츠규~~
큰 기대 없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던 곳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