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두부야 서리태콩물 가격 안내 일산 탄현동 이두부야 이영자 콩물

by 보약남 2018. 6. 5.
반응형

이두부야 서리태콩물 가격 안내 일산 탄현동 이두부야 이영자 콩물


최근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영자 씨가 서리태 콩물을 마시는 장면이 나왔었는데요. 
이두부야라는 체인점이더군요.

집 근처에 체인점이 있어서 아내가 미리 사 와서 몇 번 먹어봤는데 이번에는 저녁 마실 겸 함께 다녀왔습니다. 




이영자 씨의 까맣고 풍성한 모발 유지 비결이라고 광고하고 있네요. 

개인 매장이 아닌 체인점이다 보니 확실히 마케팅이 빠른 것 같습니다. 


서리태가 모발 성장과 탈모방지, 노화방지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두부와 도토리묵을 시식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있습니다.



해양심층수와 국산콩으로 만든 수제 두부! 

서리태 콩물도 맛있는데 이 두부가 정말 맛있더군요. 

한 모에 3,500원이라 두부 치고는 꽤 비싼 편에 속하는데 

아들도, 저도, 아내도 반해버린 두부 맛입니다. 




이두부야 서리태 콩물 가격

소 7,000원

대 13,000원


서리태 콩물은 정말 걸쭉~~합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두유처럼 묽은 게 아니라 정말 진한 맛!



이두부야 콩물 가격안내

소 4,000원

대 7,000원


서리태보다는 가격이 저렴하네요~ 

서리태가 아닌 그냥 콩물은 안 먹어봐서 맛을 모르겠습니다.  




수제 콩물을 강조하고 있네요. 



가게는 크지 않습니다. 

밖에서 내부가 다 보이는 형태이다 보니 깨끗하게 유지를 안 할 수가 없겠네요. 


방송 때문에 갑작스러운 인기를 얻게 된 이두부야~ 

이영자 씨가 반할만한 맛을 가지고 있어서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과장된 광고가 아니라 저희 가족도 정말 맛있게 먹고 있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