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마트 트레이더스 밀키트 추천 가리비 홍합 짬뽕탕

by 보약남 2021. 12. 2.
반응형

12월에 접어들면서 날씨가 정말 추워지기 시작했다. 이제 진짜 겨울이 오는구나 싶은 그런 날씨. 

사무실에서 업무를 마무리하고 퇴근 준비를 하면서 아내에게 전화를 걸었다. 

 

'저녁에는 뭐 먹어요? '

'날씨도 추운데 따뜻한 거 뭐 먹을까? 트레이더스에서 가리비 홍합탕 하나 사 와요~ '

 

집 근처에 이마트 타운이 있다 보니 간단하게 저녁거리 사 오기는 참 좋다. 

트레이더스에 요즘 밀키트들이 많이 나와있어서 요리를 잘 못하더라도 간단하게 해 먹기 좋은 제품들이 많다. 

 

가리비 홍합 짬뽕탕! 

한 팩에 9,980원으로 정말 만원의 행복을 즐길 수 있는 밀키트제품이다. 

생각보다 가리비가 많이 들어있어서 만족도가 높고 종종 즐겨먹는 제품. 

 

 

새로운 제품도 출시되었다. 문어 해물탕 19,980원 

가리비 홍합 짬뽕탕에 비해서 만원 차이에 문어와 꽃게, 새우, 오징어가 추가되는 괜찮은 구성이다. 

다음에는 문어 해물탕도 한번 먹어봐야겠다는 생각. 

 

 

가리비만 있는 제품도 있다. 이건 밀키트는 아니고 순수 가리비만 들어있다. 

2kg에 15,980원 할인행사도 종종 진행을 하는 제품이다.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서 문어 해물탕 출시 소식과 어떤 것을 사 갈까 물어봤더니 문어 해물탕은 양이 너무 많아서 오늘은 그냥 가리비 홍합 짬뽕탕으로 결정! 

 

조리법이 정말 별거 없다. 

홍합과 가리비를 물에 헹구고 냄비에 물과 함께 끓이면 끝이다. 

조개가 벌어지기 시작하면 동봉된 소스를 넣고 저어주기만 하면 맛있는 가리비 홍합 짬뽕탕이 완성된다. 

쌀쌀해진 날씨, 추운 겨울에는 따뜻하고 얼큰한 국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가리비 홍합 짬뽕탕~ 추천한다. 

가격도 저렴하고 3~4인 가족이 한 끼 식사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밀키트 제품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