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그랜저 사전예약 순정 헤드레스트 목쿠션 20% 할인

by 보약남 2023. 4. 5.
반응형

디 올 뉴 그랜저 헤드레스트 목쿠션을 사전 예약할 경우 최대 20% 할인 혜택과 사은품 이벤트까지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랜저 차주분이시라면 헤드레스트 목쿠션 사전예약을 신청하셔서 혜택가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헤드레스트 목쿠션은 운전자의 편의성도 제공하지만 안정성에 있어서도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옵션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4월 30일까지 정상가 158,000원에서 126,000원으로 20% 할인 및 무료배송 행사를 진행 중이니 빠르게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대 shop 바로가기

 

디 올 뉴 그랜저 헤드레스트 제품 안내 

벤딕트에서 만든 그랜저 전용 제품으로 이질감이 전혀 없이 순정 지향적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돌출형 머리 지지대를 통해서 머리의 흔들림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순정 헤드레스트 조절을 통해서 사용자마다 다른 앉은키에 맞게끔 간편하게 조절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순정 헤드레스트에 씌우기만 하면 되는 제품이고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제품이니만큼 순정 헤드레스트와 유격 없이 호환되는 제품입니다. 일반 사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이질감이 느껴지는 게 가장 큰 아쉬움이었는데 그런 부분이 해소될 수 있는 제품이네요. 

 

헤드레스트가 중요한 이유

헤드레스트는 운전자의 편의성을 위해서도 필요하지만 안전을 위한 선택이기도 합니다. 갑작스러운 사고 시 머리가 앞으로 튕겨져 나가면서 뒤로 젖혀지거나 목에 큰 충격이 가해질 수 있는 상황에서 헤드레스트가 그 충격을 흡수해 줌으로써 운전자와 동승자의 머리에 심각한 부상을 방지해 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 헤드레스트의 중요한 역할입니다. 

 

헤드레스트는 머리보다 높지 않게 세팅하는 것이 중요한데 헤드레스트의 중앙 부분이 앉았을 때 눈높이 정도로 세팅을 하는 것이 안전성 면에서는 가장 좋습니다. 

 

안전을 위해 법으로 헤드레스트를 규제하고 있지만 실질적으로 장거리 운전시 피로도를 감소하기 위해서는 위 제품과 같은 쿠션형 제품을 사용하는 게 피로도를 현저하게 줄여줄 수 있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사제품을 사용하셔도 좋지만 전체적인 일체감을 유지하고, 순정과 100% 호환되는 제품을 사용하시는 게 깔끔한 느낌을 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시게 된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을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