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일산 브런치 카페 추천 덕이동 커피팩토리 일산점 브런치 메뉴 및 가격안내

by 보약남 2018. 1. 21.
반응형

일산 브런치 카페 추천 덕이동 커피팩토리 일산점 브런치 메뉴 및 가격안내


한주의 피로가 쌓여 아무것도 하기 싫은 토요일 아침


아내도 마찬가지겠죠~ 


초등학교 1학년 겨울방학을 맞이한 아들 녀석 뒷바라지하느라 고생이 많은 아내를 위해 집 근처 브런치 카페에서 아침을 해결하기로 했습니다. 


덕이동 커피팩토리 일산


따뜻한 분위기의 브런치 카페 덕이동 커피팩토리 일산점




커피팩토리라는 이름답게 로스팅 기계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루후커피컴퍼니 라는 회사를 같이 운영하고 있네요.

코스타리카 커피를 필두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브라질 세하도 커피를 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코스타리카 커피는 부드러운 과일의 산미와 건과일의 단맛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는 향긋한 꽃향기와 달콤하고 긴 여운

브라질 세하도는 견과류의 고소함과 진한 초콜릿의 부드러움을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파니니 세트 (13,000원) 와 닭가슴살샐러드 세트 (11,000원) 를 주문하고 브런치 코너 (5,000원) 도 추가하였습니다.

1인 1주문이 필수이기 때문에 브런치 코너를 추가하였는데요. 

브런치코너의 경우 초등학생은 4,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리의 상큼함과 다크초콜릿의 달콤함의 케냐커피가 오늘의 커피네요 ^^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플랫 화이트, 바닐라라떼, 카라멜라떼, 카페모카, 아인슈페너  

전부 4,500원 입니다.


보통 아메리카노만 저렴하고 나머지 메뉴들은 가격대가 조금 더 높은 편인데 커피팩토리는 가격정책이 동일하네요. 


착한 가격에 박수드립니다.  



사진이 흔들려서 자체 모자이크 처리가 되었네요.


필자의 사랑하는 가족들입니다.  



브런치 코너의 경우 과일과 토스트, 4가지 빵과 우유, 과일주스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닭가슴살 샐러드 세트가 먼저 나왔네요.

캐논 DSLR을 구매하면서 친누나에게 선물로 받았던 캐논의 여친렌즈로 불리는 쩜팔렌즈를 한번 사용해봤습니다. 

번들렌즈랑 느낌이 또 틀리네요. 

블로그를 시작하며 멋진 사진과 함께 포스팅하시는 분들을 보면 사진 찍는 기술이 참 부럽더라고요. 

하나하나 배워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  



회의실로도 이용할 수 있고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전용공간을 따로 만들어 놨습니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작업을 하실 분들은 독립된 공간으로 활용하실 수 있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파니니 세트는 오븐에서 굽는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조금 늦게 나왔습니다. 


파니니 (panini) 이탈리아어로 빵을 뜻하는 파네와 작은 것을 뜻하는 이니가 붙은 것으로 작은 빵을 뜻합니다. 

이탈리아식 샌드위치인데 차갑게 먹기도 하고, 따듯하게 먹기도 한다고 하네요. 


커피팩토리에서 판매하는 파니니는 치즈가 속재료로 들어간 미국식 파니니 입니다. 

미국식 파니니의 특징은 빵은 바삭하며 빵 사이에 넣은 치즈가 일품입니다.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답변하는 커피팩토리네요.

사용자의 입장에서만 볼 수 있는 불편함이 있기 마련인데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잘 선택한 것 같습니다.  



커피 리필도 가능하네요.

세트메뉴가 아닌 4,500원으로 주문하는 커피 메뉴의 경우에도 리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에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커피팩토리! 인기가 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덕이동 커피팩토리 일산점의 또 다른 장점은 광활한 주차공간입니다.

주차공간도 넉넉하고 직접 로스팅하는 커피라 맛도 좋고, 가격까지 저렴하니 꽤 괜찮은 카페네요 ^^ 


아내의 말에 따르면 평일에는 손님들이 더 많아서 자리가 없다고 합니다.  

일산 브런치 카페 커피팩토리 일산점~ 추천드려요 ^^ 



2018/01/15 - [맛집] - 파주 프로방스 마을 맛있는 녀석들 빵집~ 류재은 베이커리 마늘빵 & 수제단팥빵

2017/12/29 - [맛집] - 르타오 치즈케익 & 아이스크림 치즈케이크 가격 정보

2017/12/09 - [생활정보] - 책이 지혜가 되는 지혜의 숲 파주 가볼만한 곳


반응형

댓글